福岡市東区のポルシェ専門ファクトリー ファクトリーナイン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 福岡市東区のポルシェ専門ファクトリー ファクトリーナイン

메모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메모장 + + 텍스트를 작성 하기 위한 무료,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옵션의 전체 강력한 편집기, 메모장 + +는 일반적인 텍스트 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밍에 이상적입니다. 메모장 + +는 MS 윈도우 환경에서 실행 하는 여러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 원하는 무료 소스 코드 편집기 (및 메모장 교체)입니다. 메모장 + +는 오랜 시간 동안 주변 되었습니다 설립 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같은, 신뢰할 수 있는. 그러나 여러 위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악성 소프트웨어를 실수로 다운로드 하는 위험을 소개 합니다. 당신은 항상 메모장을 다운로드 하려고 한다 + + 공식 사이트에서. 메모장 + +, 그래서 아주 여러 개의 파일을 동시에 열어 작업을 쉽게 탭을 함께 작동 합니다. 비교 원본은 그러므로 아주 쉽, 각 선은 열거 된다. 메모장에서 글꼴 크기 + +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휠을 확대 하는 데 사용 되는 단순히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F12 키를 누르면 현재 탭은 Windows의 다른 모든 항목 위에 배치 됩니다.

처음 (에) 당신은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야 할 것 이다. 공식 메모장에서이 작업을 수행 + + 사이트 잠재적으로 악성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지 않도록. 이전 버전에서는 보안상의 결함이 있을 수 있으므로 비슷한 이유로 항상 최신 버전을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단 다운로드 되 면 단순히 설치 프로그램을 달리 고 화면상의 지시를 따라 라. 나는 텍스트 파일을 찾기 위해 자주 사용. 나는 프로그램 탐색을 10 이상의 시간까지 윈도 즈 탐색 보다 더 빨리 생각 한다. Notepad + + 응용은 그 자체로 컴파일러에 의하여 없다. 즉,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코드를 작성할 수 있지만 코드를 테스트 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mingw 같은 외부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메모장 + + 컴파일하고 c와 c + + 코드를 실행 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코딩을 위해, Notepad + +는 많은 프로그램 언어를 인식 하 고, 자동적으로 HTML 같이 무언가를 텍스트를 암호로 해 서 전망 하 게 매우 쉽게 할 것 이다.

그것에는 또한 우수한 발견 및 대체 공구가 있다. 그것은 너무 많은 기능과 능력을가지고 있기 때문에 윈도우의 메모장에 대 한 대체로 서, 메모장 + +, 믿을 수 있다, 아직 엄청나게 가볍고 안정 되 고. 메모장 플러스 구문 검사의 측면에서 자바를 지원 합니다. 즉, Java 코드를 작성할 때 앱은 코드를 강조 표시 하 여 이해 하기 쉬우며 잠재적 오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바 코드를 실행할 수는 없지만, 자바 JDK와 함께 코드를 테스트할 수 있다. 메모장 + + 업데이 트를 확인 하기 위한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 됩니다. 그것은 완전히 별도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발사에 그것을 실행 하는 메모장 + +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응용 프로그램의 현재 버전을 수동으로 제거 하 고, 최신의 하나를 다운로드 하 여 정상적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notepad + +은 더 많거나 더 적은 모든 노트 패드가 필요한 것을 가지 지 않지만 부족 한 강력한 특징이 포장 된 텍스트 에디터 이다 (그것이 윈도 즈에 (서) 노트 패드를 대신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27 개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 하며 정규식을 검색 하 고 구문 강조 및 폴딩, 동기화 된 편집 및 보기 등을 지원 합니다. 그냥 메모장을 대체 하는 더 나은 텍스트 편집기를 원한다 면, 메모장 + +를 사용해보십시오. 강력 하 고 다재 다능 한 코드 편집기를 원하는 경우 메모장 + +를 사용해 보십시오. 어떤 역할에서는, 그것은 뛰어나다. 메모장 + +는 무료입니다. 그것은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거기에 다운로드 하거나 사용 하기 위한 수수료가 없습니다. app의 홈페이지에 기부금을 만드는 선택권이 있다.

app의 개발자는 근본적으로 자유로운을 위해 일하고 있다, 그래서 기부금은 app를 지원 되어 유지 하는 돕는다. 대체 메모장 + 외부 서버에서 다운로드 (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 옵션을 로드할 수: 우리는 메모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appdata%를 사용 하지 않는 대신 로드 또는 설치 디렉토리에서 config 파일 쓰기; 이는 USB 장치에서 메모장 + +를 실행할 때 유용 합니다. 윈도우 10에 대 한 메모장 클래식 당신이 대조 편집 하 고 텍스트 문서를 만들 필요가 모든 것을 제공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일을 즉각 시작할 수 있다 그래야 그것의 배치에 극단적으로 익숙할 것 이다. 간단한 옵션은 페이지의 맨 위에 있는 도구 모음 내에 위치 하며 한 번 클릭으로 액세스 하면 더 많은 정보 라덴 아이콘을 처리 하지 않고도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無題ドキュメント